[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와 자사 브랜드인 몬스타기어의 커스텀 키보드와 차세대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 중인 몬스타주식회사에서 알루미늄 게이밍 키보드 SU68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SU68 게이밍 키보드는 이번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최저 입력 지점인 0.02mm에서 0.01mm로 변경되어, 최소 0.01mm부터 4.0mm까지 0.01mm 단위로 섬세한 설정이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더욱 정밀한 입력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는 기존 래피드 스내피 기능을 통용되는 ‘스냅탭’이라는 명칭으로 변경함과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친화적인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스냅탭 기술의 핵심은 게임 내에서 좌우 이동 시 보다 빠르고 매끄러운 방향 전환을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일반적인 키보드에서는 좌우 방향 전환을 위해 A키와 D키를 번갈아 눌러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입력 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 그러나 Rappy 기능이 적용된 SU68 키보드는 이러한 지연을 최소화하여 즉각적인 반응을 제공한다.
SU68은 8K 폴링 레이트와 10K 스캔 레이트를 지원하는 고성능 키보드로, 게이머들에게 뛰어난 반응 속도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 및 업데이트된 펌웨어 다운로드는 몬스타기어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