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면서 쿨링에도 신경 쓴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댄디' 출시
상태바
심플하면서 쿨링에도 신경 쓴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댄디'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4.09.2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M-ATX/ITX 메인보드를 지원하는 PC 케이스 'COOLMAX DANDY(쿨맥스 댄디)'를 출시했다.

쿨맥스 댄디는 고성능 PC를 좁은 공간에 구축하려는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됐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세련된 블랙 컬러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 어느 환경에서도 잘 어울리는 외관을 갖췄다.

심플한 구조지만 쿨링 성능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케이스 양측면에 타공형 디자인을 적용했고, 기본 제공되는 80mm 후면 쿨링팬으로 시스템 내부의 열을 배출한다. 또한, 공랭 쿨러는 최대 높이 138mm까지 장착할 수 있다. 파워 서플라이는 상단에 장착되며 스탠다드 ATX 사이즈를 지원한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확장성은 뛰어나다. 전면 인터페이스는 USB 3.2 Gen1 x1, USB 2.0 x1, HD 오디오를 갖췄다. 내부 시스템 장착 규격은 M-ATX, Mini-ITX다. 최대 260mm 크기의 그래픽카드와 HDD 최대 2개, SSD 최대 4개를 지원해 저장장치도 부족함 없이 장착할 수 있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쿨맥스 댄디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작은 공간에서도 고성능 부품을 안정적으로 냉각할 수 있는 쿨링 시스템을 갖췄다. 모든 환경에 잘 어울리는 케이스다"라고 말했다.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쿨맥스 댄디에 대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