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 가을을 위한 인싸템!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
상태바
캠핑의 계절 가을을 위한 인싸템!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1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가성비 및 고용량 배터리 탑재
휴대하기에 충분한 4kg 무게
전용 케이스와 스트랩 가죽 손잡이 장착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어느덧 캠핑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훌쩍 다가왔다. 최근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긴 했지만,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기 전에 캠핑을 즐기려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사람들이 이미 차박부터 시작해서 편안한 글램핑까지 카라반에 바비큐 등을 고민 중일 것이다. 이런 상황에 아주 걸맞은 인싸템을 하나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무선 스마트 TV 이스트라 팔로미(Fellow Me)다. 휴대용 구글TV로 스마트 TV의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튜브 넷플릭스는 기본이고, 디즈니 플러스, 티빙, 웨이브 등 모든 OTT 콘텐츠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뛰어난 가성비 및 배터리

스마트 TV를 무선으로 사용하려면 제품에 배터리가 내장되어야 한다. 이전까진 이러한 대표적인 제품이 LG전자 스탠바이미 Go였다. 스탠바이미 Go는 보통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영화 1편 정도 볼 수 있는 수준이다.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는 최소 4시간에서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했다. 이 정도면 영화 2~3편은 물론, 3~4시간 진행되는 스포츠 경기를 감상하기에도 충분하다. 게다가 가격은 스탠바이미 Go의 1/3 수준으로 정말 놀라운 가성비를 자랑한다.

만약 집에서 깜빡 충전하지 못하고 캠핑장에 왔더라도 걱정 없다.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는 차량용 충전도 가능해서 캠핑장까지 가는 동안 충전시켜 100%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오래가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차에서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전용 케이스 가방이 있어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다.
   

휴대하기 충분한 무게

아무리 포터블TV라도 TV니까 아무튼 무거울 거라는 생각은 누구나 할 것이다. LG전자 스탠바이미 Go는 여행 가방 일체형인 디자인이기 때문에 챙기기는 편하지만, 무게가 12kg에 육박해 상당히 무겁다. 장거리 이동에는 차에 실어 옮긴다고는 해도 주차장 거리가 상당히 먼 캠핑장에서는 휴대가 만만치 않다.

하지만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의 무게는 4kg밖에 되지 않아 성인 여성이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다. 또한, 전용 케이스 가방까지 있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후면에는 깔끔한 스트랩 가죽 손잡이가 있어 매우 편리하고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다.

 
스트랩 가죽 손잡이가 있어 옮기기 편리하다.
   

깔끔하고 멋진 디자인

아무리 화면만 나오면 충분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TV지만, 외부에서 사용하는 만큼 디자인도 신경 쓰일 수밖에 없다.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는 디자인부터 범상치 않다. 아래 폭은 넓고 위로 올라가면서 좁아지는 삼각 구조 디자인을 하고 있다. 아래가 넓어 평평한 바닥이라면 어디든 올려서 사용할 수 있다.

화면은 24인치 크기에 논글레어 패널이 적용되었다. 외부에서는 스마트폰 같은 디스플레이에 빛 반사가 일어나는데 이는 빛 반사가 적용된 글레어 패널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글레어 패널은 쨍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는 대신 빛 반사가 일어나면 화면을 제대로 보기 힘들다.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는 빛 반사가 적은 논글레어 패널을 채택해 화면이 살짝 흐려 보이는 대신 빛 반사가 적어 외부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정면 아래에는 사운드바처럼 보이는 스피커가 탑재됐다. 막힘없는 강력한 출력을 지닌 스피커로 캠핑장과 같은 곳에서 분위기 좋은 노래나 공연 콘서트를 틀어두면 단번에 분위기가 올라간다. 밤에는 OTT의 불멍 영상을 틀어놓고 안전한 불멍 타임을 즐길 수도 있다.

 
어느 곳에나 안정적으로 올려둘 수 있는 삼각구조 디자인이다.
 
빛 반사가 적은 논글래어 패널을 채택했다.
 
강력한 출력을 지닌 스피커를 탑재해 다양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안전하게 불멍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스탠드 장착으로 더 편리하게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에 스탠드를 장착하면 스탠바이미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스탠바이미 형태로 사용하는 제품이나 LG전자 스탠바이미 모두 유선이기 때문에 전원 케이블에 대한 불편함이 존재한다. 자리를 옮길 때마다 멀티탭을 들고 전기코드를 찾아야 한다. 하지만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는 배터리가 내장된 무선이기 때문에 이러한 제한이 없다. 게다가 탈부착도 매우 간편해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다.

매우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는 실외는 물론, 실내까지 모두 활용성 높은 제품이다. 캠핑 떠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의 인싸템에 이어 추워지는 겨울에는 무선 스탠바이미로까지 활용 가능하다. 외부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사람이라면 다재다능한 이스트라 팔로미 포터블TV와 함께 더 즐겁게 보내보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