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가수 윤하와 함께 프로야구 응원가와 뮤직 비디오를 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앞서 윤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첫 번째 응원 캠페인으로 201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응원가를 만들어 화제를 모았다. 두 번째 응원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윤하가 야구에 대한 열정을 담은 프로야구 응원가를 직접 작사, 작곡하며, 이용자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든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 윤하 게시판에 공개된 이메일로 프로야구 응원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면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야구장에서 열띤 응원을 하고 있는 모습의 동영상이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사진 등 야구와 관련된 내용이면 가능하다. 완성된 프로야구 응원가와 뮤직비디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