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사용자가 직접 체험하는 '라이브 데모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에이텐, 사용자가 직접 체험하는 '라이브 데모 세미나' 개최
  • PC사랑
  • 승인 2013.05.2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가 22일 본사에서 '라이브 데모 세미나'를 통해 에이텐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데모 세미나는 가산동 에이텐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에이텐 솔루션을 경험하려는 사람들이 대거 참여했다.

에이텐코리아의 밴크리스트 스위치, 영상 분배기 솔루션은 캠퍼스, 휴대폰 매장, 디지털 교실, 시스템 통합 기업, 여행사,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라이브 데모 세미나에 참석한 참가자는 에이텐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했다. 또한, 제품을 체험하면서 느끼는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에이텐코리아 담당자가 직접 설명해줌으로써 에이텐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벤크리스트 스위치는 HDMI 솔루션으로 쉽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어떤 배열에서도 HDMI 비디오 소스를 HDMI 디스플레이에 전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피터는 HDMI 시그널 연장 장치로 에이텐 HDMI Over cat 5 분배기나 연장기와 호환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연장 전송 거리는 두 개의 cat 5 e 케이블로 최대 60m 까지 가능하다.

밴크리스트 영상 분배기는 1대의 셋톱박스에서 4대~8대에 이르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동일한 영상을 동시에 송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VE시리즈는 케이블을 이용해 고화질 비디오 신호를 수 십 미터에서 최대 300미터까지 장거리 전송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이텐은 라이브 데모 세미나 참석자에 대해 고급 텀블러, 핸드폰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모든 참석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기로 했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바 2013'에 자사 부스를 찾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이번 라이브 데모 세미나 초청장을 전달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