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harislaurencreative.com)이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11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 참여한다.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국내·외 여행 정보와 여행상품 할인 등의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는 행사이다. 올해 처음으로 박람회에 참가하는 캐논은 ‘세계여행’을 컨셉으로 한 부스를 운영해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여행에 최적화된 캐논 카메라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한편 부스는 크게 터치앤트라이 존, 스튜디오 존, 셀피 존, 갤러리 존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터치앤트라이존에는 높은 휴대성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EOS 100D와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EOS 70D, 프리미엄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6 등 다수의 인기 제품을 전시된다. 관람객들은 다양한 컬러의 레고를 활용해 특별 제작한 ‘여행 마을’ 컨셉의 피사체를 직접 촬영하며 캐논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캐논은 터치앤트라이존을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는 관람객들 중 선착순 600명에게 캐논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여기에 할인 쿠폰으로 캐논 직영 매장(캐논플렉스, 이스토어 및 직영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 중 3명을 추첨하여 피지 및 사모아, 모리셔스 숙박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스튜디오 존에서는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EOS 70D를 활용해 피지, 사모아, 모리셔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무료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촬영한 사진은 EOS 70D의 와이파이 기능을 활용해 셀피 존에 마련된 캐논 포토프린터 ‘SELPHY CP900’으로 바로 인화해 사진액자에 넣어 증정한다. 한편 스튜디오 존에서는 ‘세계여행’의 필수 준비물인 여권사진도 촬영해 인화해 준다.
갤러리 존에는 피지, 사모아 및 모리셔스의 다양한 사진을 전시해 여행에 대한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캐논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캐논부스를 방문해 룰렛 게임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 EF 24-70mm 렌즈 모형 머그컵과 특별 제작한 망토 담요, 다트 게임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관람객이 직접 핸드폰으로 캐논 제품을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목걸이용 카드지갑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신영진 부장은 “일탈을 꿈꾸며 여행을 계획하는 관람객들이 캐논이 준비한 다양한 체험행사 및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