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 유통 기업인 피씨디렉트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앵콜!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앵콜!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피씨디렉트에서 유통중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다. 소켓 핀 손상/소켓 번, 과도한 오버클럭킹에 의한 제품 이상,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물리적 파손 등이 발생한 메인보드가 기존에 유상으로 처리되었거나 처리가 불가하였던 것에 반해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위의 문제들이 발생한 메인보드를 구입한 날짜부터 100일 동안 무상으로 처리해 준다.
피씨디렉트의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100일 안심 보장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하면서 소비자 분들의 많은 지지와 큰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는 뜻에서 다시 한번 앵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철저히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가짐으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를 선보이며, 항상 고객이 최대한 만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앵콜!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올해 1월과 2월 두 달 동안 피시디렉트에서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구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반드시 구입 내역을 증빙하는 서류(구매 영수증 출력 본, 세금계산서, 카드 전표 가능, 손으로 작성한 수기 영수증은 불가)를 지참하여야 온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문제가 발생한 메인보드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케이블을 비롯한 메인보드 부자재는 서비스 범위에 해당하지 않는다. 또한 메인보드의 완전한 파손, 고객이 임의로 수리하거나 고의적으로 파손한 메인보드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