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모바일이 창립 9주년을 맞아 창사 이 후 첫 할인판매를 한다. 성우모바일은 그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쿠팡에서 ‘SM-508’을 99,000원에 할인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고객 감사 세일 2탄으로 올해 출시해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7.85인치 쿼드코어 태블릿PC ‘코넥티아’를 CJ오쇼핑에서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SM-508의 뒤를 이은 코넥티아(CONNECTIA MINI)는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6.5mm 두께와 300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쿼드코어 CPU와 Mail-400 GPU조합으로 빠른 속도감을 자랑하고, 178도 광시야각 IPS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화질이 장점이다.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구매 비중이 높은 편이다.
SM-508과 코넥티아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으로 인정받아 현재 킨텍스 우수 중소기업 제품 전시관에서 전시되고 있으며, 온라인 오픈마켓 판매뿐 아니라 전국 각지의 하이마트 매장 및 고속도로 HIT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성우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할인판매 행사는 고객 만족을 더욱 극대화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하는 데 의미가 있다있다”며, “가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도록 하는 것이 당사의 제품을 제공하며 추구하는 이상”이라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