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태블릿을 위한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상태바
타거스, 태블릿을 위한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4.07.0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거스(www.targus.com)는 태블릿 문서 작업에 최적화 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AKF001KR)를 아시아 지역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
 
 타거스가 새롭게 선보인 블루투스 키보드는 태블릿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이러한 기획 의도는 휴대가 간편한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키보드는 물론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기능 제품으로 구현돼, 타거스의 블루투스 키보드만으로도 훌륭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또 타거스 블루투스 키보드는 기존 키보드 제품에 적용했던 인체공학적인 인터페이스를 발전 시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손가락이 큰 남성이나 PC용 키보드에만 익숙한 사용자도 타이핑 시 오타 없이 손쉽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타거스의 블루투스 키보드는 제품을 모두 펼치면 30cm의 널찍한 길이에, 무게는 300g으로 가볍다. 윈도우 8, 안드로이드, ios 등 최신 OS 모두 지원 가능해 다양한 태블릿 제품에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태블릿 사용자들에게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는 필수 액세서리로 여겨질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은 휴대성과 타이핑의 정확성 등 세심한 부분 까지 고려해 제품을 구입한다.” 며 “타거스에서 이번에 출시하게 된 블루투스 키보드는 과거 PDA 키보드 시장을 선도한 타거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휴대를 위한 최적화된 디자인은 물론 키보드 케이스를 활용한 센스 있는 거치대까지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