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MXM’ CBT 시작
상태바
엔씨소프트, 신작 ‘MXM’ CBT 시작
  • stonepillar
  • 승인 2014.10.0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신작 게임 ‘MXM(Master X Master: 마스터엑스마스터, 이하 MXM)’이 10월 2일 오후 6시에 비공개테스트 (Closed Beta Test, CBT)를 시작한다. MXM은 스피디한 전투, 시원한 타격감, 새로운 전투방식인 태그(Tag) 시스템이 특징인 슈팅 액션 게임이다.
 
테스터로 당첨된 이용자는 10월 2일(목)부터 10월 9일(목)까지 8일간 CBT에 참가할 수 있으며, 16개의 마스터, 3가지 모드의 PvP, 5가지 테마의 PvE, 3가지 종목의 미니게임(달리기, 탄막피하기, 줄넘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테스터로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도 ‘MXM CBT PC방’으로 선정된 서울?경기 지역의 주요 PC방(10곳)에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MXM CBT PC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CBT를 기념해 ‘그린라이트를 켜줘’ 이벤트가 열린다. 이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엔씨소프트 게임의 주요 등장인물 중 MXM 마스터로 만나보고 싶은 캐릭터/몬스터를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카메라, 아이팟 나노, 포켓 포토,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투표 가능한 캐릭터는 리니지의 ‘데스나이트’, 리니지2의 ‘베레스’, ‘아르테이아’, 아이온 ‘카이시넬’, ‘그렌달’, 블레이드&소울의 ‘비월’, ‘홍석근’ 등이다.
 
MXM CBT 운영시간을 포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xm.plaync.com/)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