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2D 액션 RPG '리버스월드 for Kakao' (이하 리버스월드)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색감의 2D 그래픽이 돋보이는 리버스월드는 공기의 떨림까지 전달하는 극상의 타격감과 귀여운 캐릭터 및 거대한 정령의 다채로운 전투 동작을 세밀하게 표현한 연출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진행한 첫 테스트에서 RPG 본연의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 재접속율이 65%에 이르는 등 시장의 관심을 끌어 모은바 있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리버스월드 출시일까지 휴대전화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원해 출시 후 일정기간 동안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에서도 ‘퀴즈’ 및 ‘종이장난감 만들기’ 등 총 9종에 이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출시 전 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난 9월 테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보내준 소중한 의견과 건의사항들을 게임에 녹아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리버스월드로 새롭게 태어났다”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2D RPG의 끝판왕에 걸맞게 엄청난 혜택으로 무장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리버스월드’를 12월 중 출시 할 계획이며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