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휴대성과 강력한 기능 겸비한 노트북 라인업 공개
상태바
컴포인트, 휴대성과 강력한 기능 겸비한 노트북 라인업 공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1.2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포인트는 대학생에게 어울리는 고사양 노트북 라인업을 공개했다. 


기가바이트 P34W V3는 i7 4720HQ, 8GB RAM, GTX 970M의 성능으로 웬만한 데스크톱을 넘어서는 울트라북이다. 광시야각 풀 HD 14인치 화면에 무게는 배터리 포함 단 1.7kg에 불과해 남성은 물론 젊은 여성이 휴대하기에 적합하다. 업무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AORUS X3 PLUS V3는 휴대성을 갖춘 고기능 노트북으로 QHD+ 3200x1800이라는 고해상도 옵션을 갖췄다. 엔비디아 기술을 갖춘 지포스 GTX 970M으로 모든 게이밍 성능을 최적화시켰고 최대 72% 색재현율을 제공해 뛰어난 시각적 효과도 제공한다. 무게 역시 1.87kg에 불과하다. 어로스 X7 PRO는 현존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으로 불린다. 풀HD 디스플레이와 엔비디아 3D 버전 서라운드를 지원하며, 독자적인 매크로로 간편 조작이 가능하다. 그러면서도 두께 22.9㎜, 무게 3kg에 불과하다.



신제품 기가바이트 P35X V3도 있다. 고성능의 CPU/GPU에 최근 주목받는 WQHD+ 등급의 고해상도 액정을 장착, 기존 FHD 액정보다 125% 향상된 해상도를 제공한다. SSD도 두개를 장착하여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최고 사양인 GTX980 그래픽 카드를 탑재했으며 15인치 모델이면서도 무게는 단 2.3kg에 불과하다.


노트북 및 관련 제품 수입?유통 업체인 (주)컴포인트()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경우 휴대성이 강조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으면서도, 세대의 특성상 온라인 게임을 위한 평균 이상의 스펙을 찾는다.”며 “최근에는 노트북의 그래픽 성능이 거의 데스크톱에 육박하는 고기능성 제품이 많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