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미니 게이밍 PC인 BRIX Gamin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BRIX GAMING은 GTX960 DDR5 3GB 그래픽카드, 4세대 인텔 코어 CPU인 하스웰 i7, 인텔 HM-87칩셋 등의 고사양 제품을 탑재했다. 또한 블루투스4.0 지원으로 다양한 주변기기와 함께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며, Wi-Fi 모듈이 탑재돼 유선 LAN 연결이 필요없이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다. 거기다 Full HD보다 4배 높은 4K해상도 지원, 2개의 Mini HDMI와 1개의 Mini Display 포트를 갖춰 동시에 3개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브릭스 전 제품은 모두 작은 크기의 이점을 최대화하기 위해 베사 홀 설계로 구성됐고, 기본 제공되는 VESA 마운트를 통해 모니터나 TV 후면에 쉽게 장착하여 올인원 구성도 가능하다. 현재 컴퓨존(www.compuzon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는 3월19일~4월3일까지 선착순 20대 한정수량으로 삼성 노트북용 8GB RAM 무료증정 단독 런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브릭스는 정식 총판 ㈜모다넷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관련해 02-719-36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