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접점 방수 키보드 등 선보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플레이엑스포’(PLAY X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킨텍스가 주관해 5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앱코는 전시회에서 자사의 히트상품과 2016년 하반기 시장을 주도할 무접점 키보드 신제품 등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임, 미래를 만나다’는 주제 하에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앱코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존에 전시 부스(부스넘버 G5)를 마련한다.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PC 케이스, 국산 게이밍 기어를 직접 사용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전략이다.물속에서도 작동되는 완전방수 기계식 키보드 ‘해커(HACKER) K360’을 비롯해 5월말 출시를 앞 둔 생활방수 무접점 기계식 키보드 ‘해커 970’, 완전방수 마우스패드 ‘크로코 슬라이더’ 등 방수 테마 아이템들은 일반 관람객들과 더불어 PC방 업주들로부터도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진동 헤드셋 ‘B510’, LED 광원이 특징인 PC 케이스 ‘레인보우’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앱코는 전시 품목에 대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관람객이 참여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앱코의 이태화 대표이사는 “방수를 테마로 개발된 무접점 키보드와 플런저 키보드, 마우스패드, 형형색색의 LED 광원이 특징인 투명 PC 케이스는 예상보다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적극 추천해 수출 진행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