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이지쉐어 Z812IS 출시
상태바
코닥 이지쉐어 Z812IS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10.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닥 이지쉐어 Z812IS 출시

한국코닥(대표 안희균, www.kodak.charislaurencreative.com)은 고배율 광학줌에 HD급 동영상 촬영까지 가능한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 이지쉐어 Z812IS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닥 이지쉐어 Z812IS는 800백만 화소에 12배 광학줌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디카로, DSLR에 버금가는 성능을 구현하여 누구나 손쉽게 완성도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전문가급의 슈나이더 렌즈(SCHNEIDER-KREUZNACH VARIOGON)를 탑재해 뛰어난 색감과 자연스러운 영상을 제공하며, 0.23초 만에 순간포착이 가능해 움직임이 많은 아기 사진이나 공연 및 운동경기 관람 중에도 원하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ISO 3200까지 지원되는 고감도와 코닥의 손떨림 보정 기술인 ‘이미지 안정화 기능(Image Stabilizer)’을 탑재하여 어떠한 조명 상태에서도 흔들림 없는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손잡이 부분에 고무그립을 적용해서 보다 향상된 그립감으로 안정된 촬영이 가능하다.

1024X720 해상도로 초당 30프레임의 고화질 HD급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이미지 안정화 기능으로 동영상 촬영 시에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동영상 촬영 시에는 스트레오 마이크를 통한 사운드 녹음이 가능해, 촬영한 동영상을 HD TV를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면서 감상 할 수 있다.

동영상은 압축률이 우수한 Mpeg4로 압축되어 촬영되기 때문에 메모리의 활용도가 탁월하며, 파일을 보다 길게 촬영해서 저장할 수 있도록 용량이나 속도 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SDHC(SD High Capacity)카드를 지원한다.

또한 사람의 얼굴을 우선 인식해서 최적의 노출과 초점을 맞춰주는 기능인 ‘얼굴인식기능(Face Detection)’을 탑재해 최대 10명의 얼굴을 인식해서 촬영할 수 있다.

한국코닥 안희균 사장은 “이지쉐어 Z812IS는 DSLR에 버금가는 성능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디카로, 가정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다양하고 멋진 연출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코닥은 앞으로도 사용이 편리함과 동시에 완성도 높은 사진까지 찍을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Z812IS의 판매가격은 50만원 대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