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은 고성능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를 6월 12일 공식 출시했다. 유디아 EDGE 32SM3 유케어 144 게이밍+프리싱크(이하 EDGE 32SM3)는 최근 게이밍 트랜드에 부합하는 대형스크린(80.05cm, 32형)의 프리미엄 모니터다.유디아 EDGE 32SM3 는 32형(80.05cm) 의 대형스크린의 모니터로 최신 MVA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화면 왜곡이 없다. 게이밍 모니터인 만큼 기본적으로 144Hz 주사율과 프리싱크를 지원하고 있고, 다양한 게임 영상모드는 물론 장시간 사용시에도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기술을 갖췄다.
유디아 EDGE 32SM3는 HDMI 와 DP 포트를 기본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 환경에 맞춰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HDMI 포트에서도 144Hz 수직주
파수를 지원해 꼭 DP 포트가 아니더라도 144Hz를 사용할 수 있다.
작업용으로도 적합하다. 유디아 EDGE 32SM3는 색조, 포화도를 세부 설정 할 수 있는 기능과 사용자 Color 셋팅을 할 수 있는 모드를 제공한다. sRGB 85% 까지 사용할 수 있어 이미지 편집 및 디자인 작업을 하는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또한, 유디아 EDGE 32SM3는 VR 전용 PC와 호환성을 극대화 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VR과 최적화된 기술을 계속 개발 하고, 향후 부가 기능을 추가 하겠다고 밝혔다.유디아 모니터는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진행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관련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더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