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국내 최대의 게임박람회인 지스타 2017에서 기가바이트와 함께 부스 운영에 참여한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제조사 기가바이트는 지스타 2017에 공식 부스 참여해 AORUS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 또한 부스 운영 업무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현장에서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AORUS 부스는 그 동안 매년 대만 컴퓨텍스에서 선보여왔던 독창적이고 거대한 스케일을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 그대로 재현할 예정으로 데스크톱, 노트북으로 구동되는 E-SPORTS 게이밍존,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2'를 가상현실 VR 장비와 함께 실제 드라이빙 중 온몸으로 느껴지는 중력을 그대로 전달하는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결합해 게이밍머신을 선보인다.그 외에도 현장을 방문하는 게이머들에게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기가바이트의 인기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기 BJ와 중계캐스터를 통해 온라인게임 생중계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제이씨현시스템의 VGA담당자는 "이번 지스타 2017 행사장에 선보일 AORUS 부스와 관련해 세계적인 명성에 어울리는 스케일로 단순 제조업체가 아닌 브랜드 파워와 게임문화를 창조하는 리더로서 앞으로의 방향성을 선보일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 말했다.더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