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은 2019년 4월 10일(수)부터 약 10일 간 11번가 쇼킹딜 행사를 통해 GIGABYTE AORUS AD27QD RGB Fusion 모니터의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한정수량)를 시작한다.사전 예약구매 이벤트로 AD27QD 모니터를 구입 시 정식 출시 가격 749,000원 대비 약 7% 할인된 699,000원에 공급된다. 이외에도 사전 예약구매 특전으로 독일 명품 브랜드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이어폰이 제공되는 등 총 4가지 혜택이 있다.이번 행사는 1차, 2차 판매에 걸쳐 각 20대 한정으로 총 40대의 모니터만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특징은 다음과 같다.
- 2560 x 1440(WQHD) 해상도와 144Hz 고화질 주사율
- 1ms의 응답속도
- IPS패널을 사용한 10bits의 색 재현율
- 95%의 색 발현이 가능한 DCI-P3
- HDR(High Dynamic Range) 400 기술 적용
- 감성의 필수 아이템! 디지털 LED 장착 (RGB Fusion 2.0 유틸리티 사용 가능)
- 게임 능력을 향상시켜줄 Game Assist & OSD Sidekick
- ANC(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 지원
- 블루라이트 차단과 플리커-프리 테크놀로지로 시력보호
- 최신 규격의 다양한 출력 포트 탑재
- USB 충전 기능 탑재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충전 가능)
- 피벗, 회전, 기울임, 높이 조절까지 모두 사용 가능
해당 모니터는 ANC(Active Noise Cancelling)와 In-Game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Game Assist/OSD Sidekick 기능이 탑재돼 게이머들에게 적합하다. 이번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에는 1차와 2차 각 20대씩의 한정수량만 구매할 수 있다.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모니터 담당자는 "2019년 CES 전시회에서 발표된 이 모니터를 애타게 기다려온 게이머들에게 11번가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향후 선보일 AORUS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더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홈페이지 및 네이버블로그(풀옵매니아)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