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 서머너 블루투스이어폰 협찬
상태바
몬스타기어,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 서머너 블루투스이어폰 협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1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이어폰 및 게이밍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 대표: 이승재)는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 블루투스 이어폰 공식 제작지원사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힙합왕-나스나길>에서 네이버 쇼핑 음향가전 부문 1위를 차지한 무선 이어폰 ‘서머너S1PRO’를 비롯해 몬스타기어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모습을 드러내게 된다.
곧 방영될 정통 힙합드라마이자 음악, 성장드라마를 표방하는 <힙합왕-나스나길>에는 가수 겸 연기자 이호원과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단순한 연기를 넘어 랩까지 함께 소화하는 고난이도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1>, <총각네 야채가게>와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이준형 감독의 연출을 통해 음악적 감각과 드라마의 완성도를 동시에 잡을 계획이다.
최근 들어 무선이어폰 시장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가운데,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선보인 서머너 블루투스 이어폰은 귀에 딱 맞는 착용감과 생생한 음질 등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특히 <힙합왕-나스나길>에서 이호원이 착용하는 서머너S1PRO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블루투스 5.0, 세라믹 안테나 등을 통한 획기적인 수신율, 생생한 사운드와 통화음질 등이 잘 조화돼 일반인뿐만 아니라 셀럽들 사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몬스타기어 관계자는 “<힙합왕-나스나길>이 담아낼 정통 힙합의 정신과 힙합의 세계가 몬스타기어가 추구하는 열정, 감성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셀럽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