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DPP-FP97과 DPP-FP67은 선명하고 풍부한 색상과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표현이 돋보이는 염료승화형 방식으로 최고 45초 만에 전문 인화소 수준의 고화질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1kg대의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손잡이까지 장착되어 있어 산과 바다로 떠나는 여름 휴가에도 디지털 카메라와 함께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하며, 촬영 직후 바로 출력이 가능해 즉석 사진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DPP-FP97은 1장의 사진만으로 33가지 달력, 36가지 디자인의 프레임, 72가지 스크랩북 모드, 40종류의 스탬프를 활용해 수백 가지 다양한 사진으로 편집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편집 기능을 갖춰, 인테리어 소품에서 엽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의 사진을 간편하게 출력해 사용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편집 기능과 함께, 표준 글씨체는 물론 손글씨까지 인식하는 ‘수퍼 임포스(Super Impose) 기능’으로 사진에 원하는 메시지를 삽입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의미가 담긴 나만의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다시 찍을 수 없는 여름 휴가지에서의 즐거운 사진이 흔들렸다면? DPP-FP97의 ‘오토 터치업(Auto Touch-up)’기능을 활용하면 이미 촬영한 사진의 초점, 노출, 화이트 밸런스뿐만 아니라 적목 보정, 인물의 피부 잡티까지 보정할 수 있어 선명한 사진으로 출력할 수 있다. 오토 터치업 기능과 더불어 피부톤을 잡아주는 ‘스킨 스무딩(skin smoothing)’ 기능을 활용하면 피부의 잡티, 주름, 주근깨는 깨끗하게 보정하는 동시에 얼굴의 윤곽은 그대로 유지해 주기 때문에, 이목구비는 뚜렷하게 피부는 더욱 맑게 표현해준다.그 밖에도 DPP-FP97은 3.5형 대형 클리어 포토 LCD, 별매 어댑터를 활용해 무선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블루투스(Bluetooth), 메모리 스틱, SD, xD, CF 등 다양한 저장매체를 활용할 수 있는 탁월한 호환성까지 갖췄다.
한편 ‘DPP-FP67’은 2.4형 LCD 스크린, 노출과 적목 보정이 가능한 ‘오토 터치업’ 기능을 갖추고 달력, 증명사진 출력 등 꼭 필요한 알찬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실속형 포토프린터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신제품 DPP-FP97은 289,000원,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는 DPP-FP67은 199,000원이며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온/오프라인 소니스타일에서 예약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예약판매 기간에 프린터 카트리지 120매(SVM-F120P)를 50% 할인된 가격에 포토프린터와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되며, 액자 및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까사미아 2만원 상품권도 예약판매 전 고객에게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