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아, 스마트폰보다 얇은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26일 출시
상태바
유디아, 스마트폰보다 얇은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26일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6.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에서는 독자적 디자인으로 기획한 울트라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EDGE 24SS 유케어’를 6월 26일에 공식 출시 한다.
신제품 울트라 슈퍼슬림 24형 IPS 모니터 EDGE 24SS 유케어 모델은 유디아만의 디자인철학 녹아든 제품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디자인적으로 모니터의 입출력 신호를 담당하는 AD 보드가 모니터의 넥부분에 장착되어 있어 패널의 두께를 줄일 수 있었고, 특히 나사없이 스탠드 조립 디자인은 이제품의 특징이다. 스마트폰 두께 보다 얇은(4.7mm 두께)디자인으로 유디아의 Knife Edge Design이 채택되었다. 신제품 EDGE 24SS 유케어 모델은 IPS 패널을 탑재하여 TN 보다 폭넓은 시야각을 제공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게이밍 환경에서도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직주사율(VFR)을 75Hz 지원하고 있다. 유디아의 시력보호 기술인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술과 플리커프리 기술이 접목되어 있어 사용자의 눈을 보호 할 수 있다.
전문가급 또는 프리미엄 게이밍 제품에 접목 되어 있는 블랙안정화 기술이 이번 유디아 신제품에도 탑재되어 있다. 유케어 블랙 STZ (Black color StabiliZation)은 음영부를 명확히 표현해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색감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6월 26일부터 유디아 홈페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