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가 인수한 크리에이터를 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선두 브랜드인 ‘엘가토’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INSHOW)-인쇼’에서 12종의 제품 전시와 현장 할인 판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가토의 체험존이 열리는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INSHOW)-인쇼(이하 인쇼)는 국내 최초로 1인방송 영상촬영장비, 음향 및 조명기기, 소프트웨어와 제작솔루션, 콘텐츠, 음향라이브러리 등 유튜버를 위한 기술력이 한데 모인 전시회로 V커머스 수요기업과 동영상 크리에이터와의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도 함께 열린다.
이번 인쇼의 엘가토 부스에서는 초보 유투버부터 전문 BJ, 스트리머 등의 개인방송 크리에이터들의 촬영과 편집, 제작 등에 도움이 되는 12종의 제품들이 공개, 전품목 10-20%의 현장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먼저,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을 버튼 하나에 저장, 작업 시간 단축과 효율을 높이는 스트리밍, 비디오 제작도구인 ‘스트림덱 제품군 3종’(스트림덱, 스트림덱미니, 스트림덱 XL)을 비롯해 화려한 영상을 배경에 넣을 수 있는 크리에이터의 캔버스인 접이식 크로마키 판넬 ‘그린 스크린’(Green Screen)이 선보인다.
또 와이파이 연결방식의 밝기 조정이 가능한 스트리머용 조명기기 ‘키라이트’, 기존 DSLR, 비디오, 액션 카메라를 고성능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캠링크4K’, 크리에이터들이 장비 연결용 어댑터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는 고성능 연결 지원의 ‘썬더볼트 3 프로독’, ‘썬더볼트 3 미니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생방을 하는 게이머, 크리에이터를 위해 최대 녹화품질과 대용량 영상 녹화의 게이밍 내장 캡처카드인 ‘HD60 PRO’, ‘4K60 PRO’와 편의성을 살린 게이밍 외장 캡처카드 ‘HD60 S’도 공개된다.
인쇼의 엘가토 부스에서는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엘가토 부스를 방문해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천연 고무 바닥의 프리미엄 ‘커세어 MM100 마우스패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커세어 페이스북에 엘가토 부스 인증샷을 남기면 ‘커세어 K70 MK.2 기계식 키보드’, ‘하푼 RGB 무선 마우스’, ‘커세어 굿즈상품’과 ‘스타벅스 쿠폰’ 등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전한다. 또 방문객들을 위한 100% 당첨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