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향상된 성능과 기능으로 무장한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시리즈를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시리즈는 플랫폼부터 완전히 새로 설계되어 더욱 강력한 출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췄다. 최고 850W의 정격 출력으로 고사양 PC를 위한 충분한 출력을 제공하며,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에서 요구하는 +12V 전압을 정밀하게 제어하고 유지하는 ‘2세대 GPU-VR’ 기술로 일명 ‘칼전압’을 구현했고 가용력 100%의 +12V 출력, DC to DC 회로를 통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력 공급 체계를 완성했다.
저발열, 고효율 플랫폼으로 낮은 작동 온도와 80PLUS BRONZE 230V EU 등급의 에너지 효율 인증을 획득했으며, 50% 부하 구간에서 89.9% 이상의 효율로 상위 등급인 SILVER 수준의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갖췄다.
조용한 작동과 긴 수명, PC 보호를 위한 기능도 더했다. 내부 온도 50℃ 이하에서는 냉각팬을 완전히 정지시켜 팬 작동음 없이 무소음 환경을 구현하는 ‘팬리스’ 기능을 적용했고 강력한 풍량과 낮은 소음도의 HDB(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을 넣어 많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저소음 환경을 구현했다.
PC가 꺼졌을 때의 내부 잔열을 제거하여 부품 수명을 증가시키는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냉각 기술 ‘애프터쿨링’(AfterCooling)과 돌입 전류, 낙뢰, 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 기능을 탑재하여 일반 파워서플라이 기준치의 2배 이상 강한 서지에도 PC를 보호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시리즈는 정격 출력 550, 650, 750, 850W의 네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모든 제품에 6년의 무상 보증 기간으로 장기간 든든하게 쓸 수 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HDB 시리즈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올리면 모든 응모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증정한다.
출시에 앞서 진행된 예약 판매 행사에서 모든 수량이 10분 만에 완판되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던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브론즈 시리즈와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