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노트북 공식 파트너 엔씨디지텍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NT930XCR-A58A를 대상으로 1월 24일 단 하루 슈퍼딜 행사를 지마켓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딜 하루 특가는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 특별 할인과 최대 7만원 할인 가능한 7% 쿠폰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일반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과 최대 5만원 할인 가능한 5% 쿠폰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최대 20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NT930XCR-A58A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NT930XCR-A58A는 아우라 실버 색상의 13.3인치 사이즈에 윈도우 미포함 모델로 컬러 볼륨 100%의 실제에 가까운 색을 재현하는 세계 최초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최대 600니트의 밝기로 밝은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터치패드를 통한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과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며 사무용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1월 24일 단 하루만 진행되며 저장장치 및 UFS 외장 메모리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 및 지마켓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