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주부 위한 스마트폰 교육
상태바
LG유플러스, 주부 위한 스마트폰 교육
  • doctorK
  • 승인 2011.02.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가 주부들을 위한 맞춤 스마트폰 강좌를 16일 서울 문래동에 위치한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실시한다. 

블로그, SNS 분야 파워블로거인 홍순성씨(닉네임 혜민아빠)를 초빙, 홈플러스 영등포점의 평생교육 아카데미에 수강 신청한 주부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 교육에서 쇼핑까지 스마트폰 무료체험’이라는 주제 하에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내용은 스마트폰 기본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 설치 방법뿐 아니라 ▲아이들 교육에 적합한 어플 ▲아이들 간식 척척 도와주는 어플 ▲쇼핑하면서 최저가 검색할 수 있는 어플 ▲은행, 재테크, 차계부 어플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SNS 어플 등 주부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다. 

또 강의 중간에 주부들의 스마트폰 활용 사례를 동영상으로 보여줘 흥미를 유발하고, 보조 강사들이 수강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직접 시연을 해 보임으로써 주부들이 쉽게 스마트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번 강좌를 통해 주부들은 직접 스마트폰을 체험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는 과정을 거치면서 스마트폰에 대해 갖고 있던 막연한 두려움도 떨쳐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주부 및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고객 맞춤형 스마트폰 강좌를 지속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