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9월 23일 오후 4시부터 추석 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가위 효도 프로젝트를 주제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 기간, 더함 TV를 구매하면 스탠드 무료 설치 및 벽걸이 설치 50% 할인, 추석 전 배송 보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더함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대명절에도 집 밖을 나서기 어려운 시기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부담 없이 전달할 수 있는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첫 번째 예는 수도권/지방 관계없이 스탠드 설치비를 무상 지원한다는 점이다. 제품을 배송하고 끝이 아닌, 기사 설치와 초기 점검까지 보장해 편의성을 높였다. 모든 설치 기사의 마스크 및 위생장갑 착용을 의무화해 개인 방역을 철저히 했다.
또 비용이 큰 벽걸이 설치 역시 수도권/지방 관계없이 행사 모델에 50% 할인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벽걸이 설치비용이 큰 82인치 모델의 경우 약 9만원 가량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쇼핑라이브 기간 구매하는 모든 제품은 추석 전 배송까지 보장한다.
더불어 쇼핑라이브에 선보이는 제품은 약 13종에 달한다. 인기 안드로이드 TV 라인업은 우버 시리즈는 물론, 지난해 베스트셀러 모델이자 가성비 모델로 인기를 끈 코스모 및 노바 모델 역시 포함됐다.
주요 모델 중 하나는 U501UHD이다. 정식 인증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부담 없는 크기를 갖춰 선물용은 물론 직접 서브용 TV로 구매하기에도 적당하다.
초대형 라인업 중 하나인 U751UHD도 라이브에서 선보인다. IPS 패널을 갖춘 이 제품은 블랙 메탈 베젤을 적용해 디자인은 물론 빛 반사가 적은 실용성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퀀텀닷 모델인 U553QLED가 라이브에서 실제 구동을 선보인다.
더함은 9월 23일 오후 4시 진행될 쇼핑라이브에 앞서 응원 댓글 이벤트와 알림 받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당일 U501UHD TV 3대 및 더함 스탠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쇼핑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