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게이머 라이프 스타일 전문샵인 슈퍼플레이와 함께 스타필드 고양점 1F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2020년 10월 8일부터 18일까지 약 10일간 제닉스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의 제품은 게임사 'PUBG'와 콜라보한 국산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Special Edtion 외에 단일 제품 4만대 판매를 기록한 아레나 제로 시리즈, 레알마드리드 프리미엄 의자, 카카오프렌즈 프리미엄 의자 등 총 11가지 종류의 게이밍 의자와 새롭게 출시된 타이탄 GX 에어를 필두로 타이탄G 에어 무선, 타이탄 G 미니, 버티컬마우스인 STORMX VM3 등 총 12가지 종류의 게이밍 마우스도 판매한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는 게임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블랙 색을 조합하여 제품을 디자인 하였고, 허리받침 쿠션은 펍지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3레벨 헬멧을 활용하여 펍지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다.
3D 팔걸이 조절을 통해 사용자의 상하좌우를 조절할 수 있으며, 고품질 메탈 베이스를 장착하여 무거운 하중도 견고하게 견뎌낼 수 있게 하였다.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처음과 같은 포근함을 주는 고품질 내장재를 사용해 언제나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타이탄 GX 에어 제품은 빠르고 정교한 고성능 센서인 PMW3389를 장착하였으며, 후아노 스위치를 장착하여 최대 1천만회 클릭 수명과 부드러운 클릭감을 느껴볼 수 있다. 12개의 무게추로 최소 60g에서 최대 80g까지 사용자에 맞는 세팅이 가능하게 하게 되어 있으며, 제품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DPI값을 최대 16,000까지 조절할 수 있고 디바운스 타임, 리플 컨트롤, 각도 스내핑 기능까지 추가로 할 수 있다.
STORMX TITAN SE 제품을 포함한 게이밍키보드 총 4가지 종류와 STORMX GH3, 타이탄 인이어 2BA 제품을 포함한 게이밍이어폰 총 5가지 종류 등 새롭게 나온 신제품과 인기있는 모든 제품들을 최대 15%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더불어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열리는 게임페스타를 통해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하여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제닉스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