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오라인포와 교육용 전자칠판 보급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벤큐, 오라인포와 교육용 전자칠판 보급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1.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온·오프라인 서비스 솔루션 전문 기업 오라인포(대표: 조주형)1030일 오후 2교육용 전자칠판 디스플레이 보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벤큐와 오라인포는 국내 교육 현장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발맞추어 교육용 전자칠판 도입 및 보급을 확대하기 위하여 뜻을 모았다. 오라인포는 학습 플랫폼과 통합 관리 시스템과 같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iOT 기반의 스터디 카페 올라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오라인포는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교육 기관을 대상으로 벤큐 전자칠판을 제안하며, 벤큐는 전자칠판의 다양한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 지원 및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벤큐 전자칠판을 구비한 교육기관은 벤큐의 클래스룸케어 인증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벤큐는 클래스룸케어 인증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원한다.

벤큐 소윤석 지사장은 국내 온라인 교육 솔루션의 발전을 이끌어 온 오라인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협업 소감을 전했다. 또한 소 지사장은 강의녹화 지원 및 원격수업에 활용도가 높은 전자칠판은 자유로운 주석 삽입과 편집이 가능하며, 시력 보호, 항균 스크린, 실내 공기 측정까지 지원하여 교육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