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작년보다 높은 할인율인 최대 66%까지 받을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오는 11월 27일 단 하루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22시 22분까지 진행되며, 총 40여 가지 이상의 행사 제품에는 제닉스를 대표하는 아레나 제로 시리즈를 포함하여 제닉스 게이밍 체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던 카카오프렌즈, FC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 축구 구단, BMW, LG트윈스, NC다이노스 등 다양한 게임용 의자가 포함되어 있다.
제닉스 아레나 제로 시리즈 게이밍 의자는 화이트 색상만 판매되며, 귀여운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주목받게 되는 제닉스 카카오프렌즈 프리미엄 컴퓨터 의자는 친환경 소재 콜드 큐어폼을 소재로 만들었으며, 의자의 자유도를 높여주는 틸팅 부분은 조절 레버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해외 유명한 축구 구단인 FC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레알마드리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와 FC바르셀로나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는 각 구단만의 고유 엠블럼과 그래픽을 기반으로 깔끔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을 연출하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고품질 합성가죽을 적용하여 세련된 색감과 쉽게 벗겨지지 않은 내구성도 있으며 높낮이, 앞/뒤, 좌/우, 다양한 각도 조절 등 사용자 스타일에 맞출 수 있는 4D 팔걸이를 장착했다.
게이밍 마우스에서는 좌우대칭이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16,000dpi까지 성능을 올릴 수 있는 타이탄 GX 에어 제품을 시작으로, 파라코드 케이블을 장착하여 게임용 마우스를 더 유연하게 조작할 수 있는 타이탄G유선 & 무선, 손이 작은 분들을 위한 가성비마우스인 타이탄G미니 유선 & 무선, 손목터널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한 최적의 조건의 버티컬마우스인 STORMX WM2 등 다양한 마우스 제품을 판매한다고 한다.
이외에도 모던스러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오비스 데스크 사무용책상,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있는 타이탄인이어 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블랙 프라이데이에 게이밍의자와 컴퓨터책상을 포함하여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인이어이어폰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제닉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