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관련 명화 및 사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봄을 맞아 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18일부터 뮤럴 디지털 액자 사은전을 진행한다.
넷기어는 이번 봄맞이 사은 행사를 통해 뮤럴 디지털 액자 27인치 일부 모델을 10%, 21.5인치 전 제품을 20~25% 할인 판매한다. 가장 최근에 출시한 15.6인치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도 20% 할인 판매한다.
제품 수령 후 구매 페이지에서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후기를 작성한 27인치, 21.5인치 구매자에게는 9만원 상당의 멤버십 라이선스 1년권과 6만원 상당의 회전 마운트 키트를, 15.6인치 구매 후기 작성자에게는 멤버십 라이선스 1년권을 증정한다. 개인 SNS 채널이나 커뮤니티를 통한 후기 작성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봄맞이 사은전은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넷기어는 봄을 맞아 뮤럴 큐레이션팀이 선정한 봄 관련 명화와 사진 수백점을 뮤럴 디지털 액자에서 감상 가능하도록 업데이트했다. 체코의 국민 화가 알폰스 무하의 <봄>이나 프랑스의 화가 모네의 <봄 꽃>을 비롯해 클림트, 고흐 등 전 세계 거장들의 봄 관련 작품을 확인할 수 있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백신 도입 등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분주한 움직임이 연일 보도되고 있지만 여전히 외출이 제한되는 현실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며 “계절의 시작인 봄을 맞아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간접적이나마 봄을 느끼며 코로나 종식이라는 새로운 시대의 태동을 함께 기다리자는 마음으로 이번 사은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