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환경에서도 강인한 바라쿠다
먼저 살펴볼 씨게이트 가디언 캐릭터는 바라쿠다(BarraCuda)다. 바라쿠다는 농어목 꼬치고깃과에 속하는 어류로, 가장 큰 종인 그레이트 바라쿠다는 몸길이 2m, 체중 40~50kg에 달한다. 워낙 성격이 포악해서 카리브해 연안 사람들은 상어보다 바라쿠다를 더 무서워한다고 한다.바라쿠다 시리즈 대표 모델은?
바라쿠다 Q5 : 최대 읽기 속도 2,400MB/s, 최대 쓰기 속도 1,800MB/s의 속도를 지닌 QLC NVMe SSD다. 최대 531TBW의 검증된 신뢰성을보유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바라쿠다 Q1 : 2,5인치 사이즈에 두께 7mm 설계로 데스크톱, 노트북에 장착하기 용이한 QLC SATA SSD다. 최대 550MB/s의 준수한 속도, 180만 MTBF, 최대 280TBW의 데이터 내구성도 지니고 있다.
용의 힘이 느껴지는 파이어쿠다
두 번째로 살펴볼 씨게이트 가디언 캐릭터는 파이어쿠다(FireCuda)다. 파이어쿠다 캐릭터는 용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용은 동양과 서양에서 이미지가 판이하다. 동양에서의 용이 신성한 힘을 지닌 길(吉)한 존재라면, 서양의 드래곤은 용사와 맞서 싸우는 무서운 존재이자 초자연적인 힘을 보유한 존재로 여겨졌다.파이어쿠다 시리즈 대표 모델은?
파이어쿠다 520 : PCIe 4.0 환경에서 최대 읽기 속도 5,000MB/s, 최대 쓰기 속도 4,400MB/s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NVMe SSD다. 최대 3600TBW의 강력한 내구성으로 데이터 스트레스 걱정이 없고, 최상급 3D 낸드 플래시를 사용해 신뢰성이 높다.
파이어쿠다 510 : PCIe 3.0 환경에 최적화된 NVMe SSD로, 최대 읽기 속도 3,450MB/s, 최대 쓰기 속도 3,200MB/s의 우수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검증된 컨트롤러와 3D 낸드 플래시로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며, 5년 제한 보증도 제공한다.
뭉치면 강하다, 아이언울프
씨게이트 가디언 시리즈의 세 번째 캐릭터는 아이언울프(IronWolf)다. '울프'에서 알 수 있듯이 늑대를 형상화한 캐릭터다. 늑대는 2~8마리 정도가 한 무리를 이뤄 살아간다. 시각, 청각, 후각 등 다양한 감각을 동원해 무리 간의 의사소통을 하며, 20분 이상 지속해서 먹이를 추적할 수 있는 지구력도 가지고 있다.아이언울프 시리즈 대표 모델은?
아이언울프 HDD/SSD : 아이언울프 시리즈의 기본 모델로는 아이언울프 HDD와 SSD가 있다. 아이언울프 HDD는 최대 12TB의 넉넉한 용량에 연간 180TB 워크로드를 제공하며, 아이언울프 SSD는 SATA SSD는 물론 NVMe SSD 라인업도 갖췄다.
아이언울프 프로 HDD/SSD : 아이언울프 프로 HDD는 최대 18TB의 용량과 연간 300TB 워크로드를 제공해 고성능 NAS 환경에 적합하다. 더 빠른 데이터 전송률을 제공하고, 캐싱 또는 계층형 스토리지 기능이 있는 NAS에 좋은 아이언울프 프로 SSD도 있다.
매의 눈으로 보안 지키는 스카이호크
끝으로 씨게이트 가디언 시리즈의 스카이호크(SkyHawk) 캐릭터를 소개한다. 동물들 중에서도 역대급 스피드를 자랑하는 매는 사냥감을 낚아챌 때 속력이 시속 300km에 달한다. 게다가 눈도 좋다. 시력이 인간의 8배나 좋기 때문에 높은 곳에서도 먹이를 쉽게 포착할 수 있다.스카이호크 시리즈 대표 모델은?
스카이호크 HDD/스카이호크 AI HDD : 스카이호크 HDD는 최대 64대의 HD 카메라를 지원하며, DVR과 NVR 시스템용으로 설계되어 신뢰성이 높다. 32개의 추가 AI 스트림을 지원하는 스카이호크 AI 하드드라이브도 있다.
씨게이트 레스큐 데이터 복구 플랜과 함께라면 더 든든하다
씨게이트 가디언 시리즈와 함께 하는 SSD, HDD 등의 스토리지 제품은 씨게이트 레스큐 데이터 복구 플랜을 통해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씨게이트 레스큐 데이터 복구 플랜은 스토리지 제조사가 직접 제공하는 데이터 복구 서비스로, 씨게이트 연구소에서 복구가 진행되기 때문에 중요한 파일이나 데이터가 유출될 걱정이 없다. 또한, 씨게이트 연구소에서는 90%에 달하는 데이터 복구 성공률을 보여주기 때문에 소중한 데이터를 더 많이 되살릴 수 있다. HDD나 SSD 이외에도 낸드 플래시, 드론, 보안 감시 시스템 등 다양한 기기의 데이터 복구도 가능하다. 보장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넉넉하게 1~3년을 제공하니 안심하고 데이터를 스토리지에 저장하고 보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