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를 대상으로 ‘8월 마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7일부터 31일까지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 등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카이저시그니처 안마의자를 선착순 10대 한정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는 미세 전류 반응을 통해 사용자의 근육 뭉침 정도를 측정, 최적화된 코스를 자동으로 실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스마트 센서봉을 손에 쥐면 몸 상태를 분석해 이를 데이터화하는 최첨단 스마트 기술이 탑재됐다.
기본 리모컨으로 태블릿 PC를 채택해 터치 방식으로 23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구동할 수 있다. 태블릿 액정을 통해 마사지 진행 상황과 신체 부위의 혈 명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온열 기능과 발 롤링 마사지 조절도 가능하다.
본체 내부에는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4D 마사지 롤러가 내장돼 신체 주요 포인트에 입체적인 안마감을 구현한다. 어깨모드, 척추모드 등 부위별 코스를 선택하면 뭉치기 쉬운 부위를 사람 손으로 하듯 정교하게 마사지해준다.
이외에도 등허리와 종아리 부위 온열 기능,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자 신장에 따른 다리 길이 자동 조절, 이상적인 마사지 각도를 구현하는 무중력 포지션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카이저시그니처는 스마트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코지마 경기총판 매장에서 카이저시그니처를 직접 체험하고 선착순 할인가에 만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