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호러 어드벤처 ‘더 미디움’ 한국어판 출시
상태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호러 어드벤처 ‘더 미디움’ 한국어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9.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 5Xbox Series X/S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Bloober Team의 호러 어드벤처 더 미디움정식 한국어판이 3일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더 미디움은 현실 세계와 영혼의 세계를 동시에 탐험하면서 수수께끼의 진상을 밝혀 나가는 호러 게임으로, Layers of Fear」와 「옵저버: 시스템 리덕스」 등의 호러 타이틀로 전 세계의 호평을 받고 있는 Bloober Team의 최신작이다.

정식 한국어화로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다중현실기능을 통해, 2가지 세계에 있는 주인공 마리안3인칭 시점에서 동시 조작할 수 있는 신선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더 미디움한국어판 트레일러

 

더 미디움게임 소개

 

- 영혼들의 세계

더 미디움에서 표현되는 영혼의 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 세계의 어두운 초상이자, 처벌받지 못한 죄와 악의 충동, 그리고 사악한 비밀이 형상화되어 드러나는 곳이다. 오직 영매만이 영혼의 세계에 드리우는 어두운 수수께끼를 파헤칠 수 있다.

 

- ‘영매가 되어, 본 적 없는 세계를 탐험하라

플레이어는 현실 세계와 영혼의 세계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영매 마리안이 되어, 영적 능력을 발휘해 드리우는 수수께끼를 풀어 나가야 한다. 사악한 괴물 아가리(The Maw)’로부터 살아남고, 깊은 비밀이 숨겨진 두 세계를 동시에 탐험하라.

 

- 두 세계를 동시에 탐험하라

현실 세계와 영혼의 세계가 한 화면에 동시에 표현되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중현실의 퍼즐을 풀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과거 사건의 기억들을 되살릴 수 있다.

 

- 숨겨진 것들을 보아라

영매가 된 플레이어는 다른 이들보다 더 많은 것들을 경험하게 되며, 모든 것에는 보이는 것과는 다른 이면에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무엇이 옳은지 단정할 수 없는 심도 깊은 이야기에 빠지게 된다.

 

더 미디움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