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기 구입 특전으로 인게임 의상 및 장비 제공
- 자막 한국어화, 오는 10월 28일 국내 출시 예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자사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스포츠게임 ‘라이더스 리퍼블릭’의 패키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8일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어 자막 버전으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이더스 리퍼블릭’ 패키지 예약판매는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Series X 버전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다.
예약구매를 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조기 구입 특전으로 인게임 의상과 장비가 제공된다. PlayStation 4, PlayStation 5 버전은 ‘레인보우 스노보드 페인트’, ‘귀여운 토끼 의상’, ‘파란색 토끼 머리’가 포함된 ‘토끼 팩’과 ‘반짝이 스노우보드 페인트’ 및 ‘나이젤 유니콘 복장’이 포함된 ‘나이젤 유니콘’이 지급되며, Xbox Series X 버전은 ‘토끼 팩’을 얻을 수 있다.
유비소프트 안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5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모여 윙수트, 스키, 스노우보드, 자전거 등을 타며 역동적이고 긴장감 있는 레이싱을 펼치는 배틀로얄 방식의 익스트림 스포츠 멀티 플레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브라이스 협곡, 요세미티 계곡, 세쿼이아 국립공원, 시온 산, 캐니언랜즈 국립공원, 매머드 산, 그랜드티턴 국립공원 등 눈 덮인 산지에서부터 건조한 협곡에 이르기까지 미국 대자연을 배경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생동감 있는 스포츠 경쟁을 벌이며 익스트림 스포츠 특유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