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10월 말 ‘핼러윈 데이’를 맞아 자사의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뱀파이어, 악마, 해골, 마법사 등 ‘핼러윈 데이’와 어울리는 주제로 다양한 명화 및 사진 작품 콘텐츠를 추가 업데이트했다.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핼러윈 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외부 행사가 모두 취소된 상황에서 아이들은 물론 가족 모두가 집안이나 실내에서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할로윈 데이’ 테마 콘텐츠를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핼러윈’ 테마 작품으로는 빈센트 반 고흐의 ‘해골’, 에드워드 뭉크의 ‘절규’와 ‘뱀파이어’, 프란시스코 고야의 ‘주문’, 구스타프 클림트의 ‘죽음과 삶’ 등 전 세계 유명 화가의 명작들이 있다. 또한 ‘핼러윈 데이’를 소재로 한 빈티지 만화와 ‘귀신의 집’, ‘유령’, 초자연적인 현상을 소재로 한 다양한 사진 작품 등을 새롭게 감상할 수 있다.
뮤럴 멤버십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뮤럴 라이브러리에는 약 3만여점의 전 세계 명화 및 사진 작품이 소장되어 있다. 특히 자신이 원하는 주제와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작품을 검색 기능을 통해 쉽게 찾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핼러윈 데이’뿐만 아니라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부활절’, ‘밸런타인데이’ 등 특별한 이벤트 날에 맞는 다양한 테마 작품들이 카테고리별로 나눠져서 플레이리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넷기어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뮤럴 디지털 액자 액세서리 증정 사은 행사를 10월 27일까지 진행 중이다. 27인치 MC327 전 제품 구매 고객에서 회전 마운트 키트와 케이블 커버,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증정하며 21.5인치 MC321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회전 마운트 키트와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15.6인치 MC315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