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Station 4,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한국어화, 11월 4일 출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22(JUST DANCE 2022)’의 선주문 판매를 27일부터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저스트 댄스 2022’는 PlayStation 4,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로 오는 11월 4일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 자막으로 만날 수 있다.
‘저스트 댄스’ 시리즈는 전 세계 8,000만장의 판매량을 기록한 역대 최고의 댄스 게임 브랜드로, 1억 3,800만명의 플레이어가 즐기고 있다. 시리즈 최신작 ‘저스트 댄스 2022’는 글로벌 히트 노래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까지 총 40곡의 신곡이 추가됐다.
이번 타이틀에는 블랙핑크의 ‘붐바야’와 K/DA의 ‘POP/STAR’, 이매진 드래곤스의 ‘Believer’, 비욘세의 ‘Run the World(Girls)’,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Rock Your Body’, 시아의 ‘샹들리에(Chandelier)’, 시에라의 ‘Level Up’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곡들이 대거 수록되었다.
‘저스트 댄스 2022’는 전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모드들이 그대로 수록됐다. ‘스웨트(Sweat)’ 모드로 운동 계획을 세우며 재미있게 댄스를 하거나 상세 점수 개요를 통해 플레이어의 댄스를 체크하거나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할 수도 있다.
‘저스트 댄스 2020’부터 핑크퐁 ‘아기상어’를 선보이며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키즈 모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저스트 댄스 2022’에는 이에 걸맞은 신곡 8종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시리즈 수록곡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도 제공, 700곡 이상의 노래를 즐길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2’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