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의 ‘붐바야’, 에스파의 ‘블랙맘바’ 등의 K-POP 포함… 각종 음악 차트 석권한 40곡 담겨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의 신작 ‘저스트 댄스 2022(JUST DANCE 2022)’를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스트 댄스 2022’는 PlayStation 4,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Xbox Series X, Xbox One, Stadia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2’는 전 세계 1억 3,800만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8,0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세계적인 댄스 열풍을 불러일으킨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블랙핑크의 ‘붐바야’, 에스파의 ‘블랙맘바’ 등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K-POP을 비롯해 K/DA의 ‘POP/STARS’, 토드릭 홀의 ‘Nails, Hair, Hips, Heels’, 이매진 드래곤즈의 ‘Believer’, 시애라의 ‘Level Up’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던 40곡의 다양한 음악들을 포함하고 있다.
‘저스트 댄스 2022’는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퀵플레이 모드, 댄스와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스웨트 모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모드, 친구들과 팀을 이뤄 함께 게임을 즐기는 협동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게임을 구매하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Just Dance Unlimited 1개월 패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700곡이 넘는 음악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2’는 ‘저스트 댄스 컨트롤러 앱’을 통해 누구나 자신의 핸드폰으로 추가적인 장치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저스트 댄스 컨트롤러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2’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저스트 댄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