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한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1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7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마우스’ 부문은 제닉스가 수상했다.
마우스
제닉스
TITAN GX AIR 무선
제닉스 TITAN GX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대칭형 타입으로, 70g대의 가벼운 마우스다. 팜 커버에 구멍을 뚫어 내부를 보여주는 허니콤(벌집) 타공 디자인으로 가벼운 무게와 통기성을 갖췄으며, 그 사이로 발산되는 화려한 RGB LED 효과로 게이밍 감성도 충족한다.
PIXART PAW3370 센서를 장착해 전력 효율을 높였으며, 최대 19,000DPI를 지원해 높은 반응 속도를 보인다. L.O.D도 2단계로 설정 가능해 포인트가 튀는 현상을 최대한 방지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마우스 바닥면엔 타이거 마우스 피트를 적용해 패드 위에서 매끄럽게 미끄러진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