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국내유일 자체 디자인 워프(WARP) 게이밍 키보드 3종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국내유일 자체 디자인 워프(WARP) 게이밍 키보드 3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2.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직접 개발하고 디자인한 제품 시리즈(MORPH/WARP/MECHA)의 신제품인 게이밍 키보드 워프(WARP) 시리즈 3종(WK2, WK3, WK4)을 새롭게 출시했다. 다이나믹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테마의 마이크로닉스 WARP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는 오리지널 전용 폰트와 UV무광 코팅처리를 통해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는 키캡, 통울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본 장착한 3T 두께의 흡음재, 뛰어난 키감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MANIC 2세대 스위치(청축/적축/갈축)를 적용했다. 또한,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과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위치 커스텀이 가능한 핫스왑 방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먼저, 워프 WK2는 기계식의 강함이 절제된 SF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가장 기본적인 104Key 풀배열의 게이밍키보드다. 워프의 감성이 느껴지는 상태표시등과 함께 상단의 LED 효과는 게이밍 시스템과 아주 잘 어울리는 데스크 셋업을 유지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14가지의 RGB 이펙트 지원과 동시에 사용자의 100% 성향에 맞게 간단한 FN 조합으로 커스텀 마이징 LED 효과를 지원함은 물론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보다 정밀한 커스터마이징도 제공된다. 또한, 전체적으로 메탈릭한 느낌을 선사하기 위한 재질의 상판 프레임은 제품을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해주고 있다.
워프 WK3 블루투스 키보드는 유선, 블루투스, 2.4GHz 총 3가지의 연결방식 지원으로키보드 뒷면에 유,무선 전환 스위치로 상황에 맞춰 간단하게 조작하여 조절이 가능하며, 블루투스의 경우 15m 거리에서 최대 3개의 디바이스 연결 후 FN 키와 조합하여 간편하게 연결되어 있는 디바이스 사용이 가능하다. 2.4GHz 리시버 연결로 사용 시 빠른 반응속도와 긴 수신거리를 제공하여, 무선 제품 특유의 딜레이 없이 쾌적하고 안정적인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금 도금 TYPE-C 분리형 케이블도 지원하여 데스크 환경에서는 유선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유선모드로 사용 시 3,000mAh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충전되어 상황에 따라 야외에서도 태블릿 기기들과 폭 넓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또한, 튼튼한 알루미늄 고강도 프레임을 사용하여 외부의 충격에도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며, 다소 심심할 수 있는 하단에 LED 디자인 설계와 LED 모드가 총 21가지의 RGB 이펙트를 지원하여 게이밍 데스크 환경을 꾸밀 때 효과적이다.
워프 WK4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87Key 배열의 텐키리스 키보드이며, 감각적인 RGB패턴으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게이머 니즈를 만족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텐키리스 사이즈의 키보드는 공간 활용도가 높아 게임 또는 워드 작업 시에도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상판의 경우 메탈릭 재질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으며,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을 상판 프레임으로 사용하여 혹시 있을 스크래치에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특히 깔끔하게 떨어지는 각진 디자인과 유선형 디자인을 잘 접목해 설계한 방식은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인상을 준다. 상단의 LED 디자인설계는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하는 데스크 셋업에서는 이질감 없는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또한, 공통적인 부분으로 패브릭케이블을 적용하여 선 꼬임 또는 단선의 위험을 최소화했으며, 제품 사용 시 노이즈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이즈 필터를 적용하였고, 금 도금 USB를 적용했으며, 워프 시리즈에 경우 밋밋할 수 있는 스페이스 키캡에 패턴을 넣어 밋밋함을 해소했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각종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되는 새로운 워프 시리즈의 가격은, WK2가 8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WK3는 109,000원, WK4는 8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