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정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착한TV 이스트라에서 오는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와 콜라보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2022년형 신제품 울트라 시리즈부터 전 부품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COOCAA 안드로이드TV까지 최대 40% 할인 + 특별 사은품 + 최대 9%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THE ULTRA’ 시리즈는 최신 안드로이드 11 OS와 미디어텍 MT9612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적용한 제품으로 기존 중소기업 TV에서 보지 못했던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MEMC, dbx-tv, HDMI 2.1 등 최신 기능이 대거 탑재돼 높은 활용도를 보여준다.
이스트라 관계자는 “늘 앞선 제품과 진심어린 서비스로 중소기업 스마트TV 1등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이스트라는 고객님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라며, “이스트라TV의 최신 스마트TV들을 일주일간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HDMI 2.1 케이블, 올인원 통합 리모컨 등의 사은품과 최대 9%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 기회까지 있으니 스마트TV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