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라텍 6600, 듀얼 코어 CPU 라인업 강화로 노트북 시장 2위 달성 코어 2 듀오 넣은 미디어센터 노트북 ‘에버라텍 6600’ 발표 삼보컴퓨터가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연말 성수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삼보는 인텔 코어 2 듀오 CPU와 MS 미디어센터 에디션을 넣어, 멀티미디어 성능이 한층 강화된 ‘에버라텍 6600’을 내놓았다. 차세대 CPU, 미디어센터 에디션 탑재로 최적의 엔터테인먼트 구현 인텔 코어 2 듀오 CPU를 탑재, 저전력 고성능 구현이 가능한 ‘에버라텍 6600’은 15.4인치 고해상도 대화면 와이드 스크린과 최신 그래픽 카드 적용으로 실감나는 영상을 제공한다. 윈도 미디어센터 에디션을 운영체제로 사용, 음악, 영화, 사진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정보구성, 보안 등에서 획기적인 기능을 구현하는 차세대 OS 윈도 비스타를 지원, 폭넓은 활용이 가능한 미래형 노트북이다.
듀얼코어 라인업 본격 가동으로 프리미엄 노트북 월 1만대 판매 목표 이에 대해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최근 3년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 온 노트북 시장이 코어2듀오 등 신기술 적용과 연말 성수기라는 계절적 요인으로 정점을 이룰 것”이라며 “100만원 이하 보급형 제품에서 듀얼코어 계열 최고급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연말 까지 노트북 시장 2위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상담 및 문의 : 삼보컴퓨터 1588-3544 [본 보도자료는 PC사랑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