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하이엔드 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의 신제품 'LS60 Wireless' 무선 Hi-Fi 스피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KEF는 1962년 BBC 디자인 엔지니어 출신인 레이먼드 쿡과 공장 소유주의 아들 로버트 퍼치가 설립되어 클래식한 디자인에 완성도 높은 시그니처 사운드를 더한 스피커들을 선보여 왔다. 이들만이 가진 독보적인 음악성과 음질은 영국뿐 아니라 세계를 사로잡았고, 지금까지도 그 명성을 이어지고 있다.
이번 KEF가 내놓은 신제품 LS60 Wireless는 앞으로 그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는 의의를 갖는 상징적인 제품이기도 하다. 이를 증명하듯 마이클 영과 KEF의 제품 디자인 팀이 공동으로 디자인에 참여하였으며,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기능을 제공한다.
그 핵심에 KEF의 핵심 기술과도 같은 메타물질 흡수 기술이 적용된 12세대 Uni-Q 드라이버 어레이가 있다. 이외에도 상위 모델 Blade 시리즈에 적용된 싱글 어패런트 기술과 Uni-Core 베이스 드라이버 등이 있으며, 한 마디로 KEF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결정체라고 요약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이번 KEF LS60 Wireless 출시 소식에 관해 "KEF의 역대급 히트작 LS50 Wireless 컬렉션의 명성을 이어 나갈 차세대 하이엔드 제품"이라며, "가정집과 사무실 어느 환경에 두어도 깨끗하고 풍성하며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KEF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소리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