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 노트북 온라인 공식 파트너 코인비엠에스는 i7삼성노트북에 윈도우 11 홈 기본 탑재로 가성비 좋은 ‘삼성 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78A’를 5월 25일 수요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할인가로 진행되는 옥션 ALL KILL 특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옥션 할인 15% 최대 30만원 할인, 중복 쿠폰 10% 최대 10만원 할인으로 최대 28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최대 8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되어 i7삼성노트북을 가성비 좋은 가격에 할인까지 더해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에 참여하는 대상 제품은 인텔의 11세대 코어 i7 CPU 타이거레이크 탑재로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보여주고, 듀얼 스토리지로 SSD와 HDD를 동시에 사용해 놀라운 부팅 속도와 방대한 저장 공간으로 편리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삼성전자 대표 모델 ‘삼성 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78A’이다.
코인비엠에스 관계자는 “5월 25일 수요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옥션 올킬’ 특가 행사에 구매하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최대 8개월 무이자 할부, 다양한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고성능의 삼성노트북을 보다 부담 없는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안내 및 구매는 옥션 삼성전자 공식 스토어 코인비엠에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