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이번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5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빔프로젝터’ 부문은 벤큐가 수상했다.
빔프로젝터
벤큐
포터블 프로젝터 GV30
벤큐 포터블 프로젝터 GV30은 가정은 물론 캠핑장을 비롯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빔프로젝터다.
최대 135도까지 투사각을 조절할 수 있어 공간의 제약 없이 손쉽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8W의 우퍼를 포함한 16W의 출력의 2.1채널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해 깊은 저음부터 섬세하고 단단한 고음까지 다양한 음역대를 충실하게 표현한다.
구글 안드로이드 TV와 플레이스토어를 정식으로 지원해 OTT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앱을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00안시루멘의 밝기와 10만 대 1의 명암비, Rec.709 98% 색상 정확도를 보유해 정확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