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메인6(Mane6, Inc)가 개발한 대전 격투 게임 ‘뎀스 파이팅 허드(Them's Fightin' Herds, 이하 TFH)’ 한국어판을 PS4, PS5 다운로드 버전과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으로 올 가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FH’는 저명한 만화영화 프로듀서 로렌 파우스트(Lauren Faust)가 디자인한 귀여운 동물들이 나오는 2D 격투 게임이다. 실제로는 무시무시하고 강력한 전사들이지만 겉보기에는 귀엽고 깜찍한 동물 친구들을 조작하여 로컬 및 온라인 대전은 물론 스토리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액션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 특징
■ 간단하고 화려한 액션: 약-중-강의 공격에 마법을 더한 4버튼 식 격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법이나 게이지를 모아 사용하는 초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무한 콤보를 방지하는 저글 디케이 시스템을 탑재하여 보다 공정한 대전이 가능하다.
■ 스토리 모드: 스토리 모드에서는 마을과 던전 탐험, NPC와의 대화, 미니 게임 및 보스와의 격투로 가득 찬 에피소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 로컬 및 온라인 매치메이킹: 로컬 대전은 물론 GGPO의 강력한 롤백 넷코드가 적용된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 튜토리얼과 트레이닝 모드: 콤보 트라이얼과 가이드 튜토리얼을 통해 요령을 배우고, 데이터가 풍부한 트레이닝 룸에서 콤보를 연습하자. 또한 지난 매치의 리플레이를 다시 보며 문제점을 파악하는 것도 가능하다.
■ 다이내믹한 음악: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준비된 박력 넘치는 음악은 마치 모든 시합이 챔피언들끼리의 격투처럼 느껴지게 하여 보다 신나는 액션을 제공해 준다.
‘TFH’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