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스마트폰에서도 콘솔 수준의 컨트롤과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차세대 모바일 컨트롤러 'Razer Kishi V2(레이저 키시 V2)'를 출시했다. 레이저 키시 V2는 클라우드 기반 게이밍과 모바일 플랫폼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레이저 키시 V2는 택타일 마이크로 스위치 컨트롤을 통해 하드웨어 업계에서도 최고 수준의 클릭감을 자랑하며, 새로 탑재된 공유 버튼을 통해 스크린샷/영상 클립을 팔로워 또는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또 'Razer Nexus' 앱을 실행하는 버튼 2개를 도입해 게임 플레이와 스트리밍 양쪽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최적화했다.
레이저 키시 V2는 간편한 연결 방식을 적용해 이전 버전의 단점인 범용성 부분이 크게 개선됐다. 특히 얇은 케이스를 착용하고 있다면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연결할 수 있어 더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작은 크기로 설계돼 휴대도 쉽다.
이전 버전과 같은 수준의 저지연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레이저 키시 V2는 USB-C타입 연결만으로 간편하게 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으며, 패스스루 충전 포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에도 원활한 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레이저 키시 V2와 함께 출시된 Razer Nexus 앱은 높은 수준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레이저 키시 V2 내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앱이 실행돼 △설치된 게임 실행 △유튜브 혹은 페이스북 스트리밍 기능 △호환 게임 검색 △컨트롤러 설정 등 모든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레이저 키시 V2는 안드로이드 버전만 공개됐으며, 앞으로 아이폰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RAZER Kishi V2 주요 특징
△기계식 버튼 탑재
△다기능 버튼 2개 탑재
△Razer Nexus 앱 지원
△상태 표시등 지원
△USB-C 포트 통한 패스스루 충전 지원
△경량화한 123g의 무게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