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프린터’ 부문은 삼성전자가 수상했다.
프린터
삼성전자
SL-J1780W
삼성전자 SL-J1780W는 올 화이트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 콤팩트한 사이즈로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에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잉크젯 복합기다. 특히 은은한 엠비언트 라이트와 LED 버튼은 복합기에 세련된 매력을 더해준다. 이 복합기에는 프린트뿐만 아니라 복사, 스캔도 가능하여 더욱 효율적인 일 처리가 가능하다.
2.4GHz와 5GHz 대역을 모두 지원하는 듀얼 밴드 와이파이 덕분에 유선 연결 이외에도 무선 연결도 가능하며, 모바일에 저장된 사진, 문서를 출력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잉크 카트리지 용량이 20% 이상 늘어나 부담 없이 출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