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까지 점프스타트 2022 출시 파티 진행, 구매자 한정 프로모션 카드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해즈브로(Hasbro)의 게임 부문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가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매직) ‘점프스타트 2022’ 세트를 테이블탑으로 2일 공식 출시했다.
위저즈가 선보이는 ‘점프스타트 2022’는 두 개 팩을 개봉하고 조합해 40장의 테마 덱으로 쉽고 빠르게 플레이하는 매직의 기존 ‘점프스타트’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다. 독특하고 빠른 전개의 캐주얼한 플레이를 원하는 입문 플레이어를 위한 제품으로 초보자들도 큰 어려움 없이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점스프타트 2022’는 개별 팩 또는 24팩으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박스 중 선택할 수 있다. 각 팩에는 총 20장의 카드 중 새로운 카드 1장과 함께 애니메이션 삽화 카드가 1장씩 포함되어 매직 수집가 및 애니메이션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총 46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매직의 역사에 걸쳐 등장하는 재판 카드들과 함께 체험 가능한 조합만 천 가지가 넘어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각 팩은 지난 9월과 11월에 각각 출시한 도미나리아 유나이티드(Dominaria United) 및 형제 전쟁(The Brothers’ War) 세트의 점프스타트 부스터와 호환되어 다양하고 멋진 테마 조합이 가능하다. 점프스타트는 스탠다드가 아닌 레거시, 빈티지, 커맨더 형식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위저즈는 신규 세트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4일까지 매직 공식 매장에서 점프스타트 2022 출시 파티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점프스타트 2022 부스터 두 개 구매 시 키보, 욱타비 프린스(Kibo, Uktabi Prince) 프로모 카드를 증정한다.
매직: 더 개더링 점스프타트 2022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공식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