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컨슈머 노트북 앰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소연 발탁
상태바
ASUS, 컨슈머 노트북 앰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소연 발탁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2.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자)아이들 소연,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독보적인 매력을 갖춘 MZ세대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
- ASUS, (여자)아이들 소연과 크리에이터 노트북 젠북 프로 3종이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 젠북 프로 14 듀오 OLED, 12.7인치 스크린패드 플러스 탑재해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최적’
- 젠북 프로 16X OLED, 작업 생산성을 높여주는 에이수스 다이얼로 사용자 맞춤형 설정 제공
- 젠북 프로 15 플립 OLED, 360° 에르고리프트가 적용된 세계 최초 15인치 OLED 컨버터블 노트북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컨슈머 노트북 앰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소연을 발탁하고, 크리에이터 노트북 젠북 프로 3종 ▲젠북 프로 14 듀오 OLED ▲젠북 프로 16X OLED ▲젠북 프로 15 플립 OLED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뛰어난 음악적 실력은 물론, 도전적인 자세와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갖춘MZ세대 대표 실력파 창작 아티스트이다. 이러한 이미지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자랑하는 ASUS의 크리에이터 노트북 이미지와 잘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여자)아이들 소연과 함께한 ASUS 광고 영상은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5일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서는 (여자)아이들 소연이 젠북 프로 노트북으로 프로듀싱을 하는 모습이 다이내믹하게 연출되었다.

젠북 프로 16X OLED의 터치스크린과 ASUS 다이얼을 활용해 작곡하고, 젠북 프로 14 듀오 OLED의 스크린패드 플러스와 스타일러스펜 기능으로 창작하는 인상적인 장면들을 통해 내 작품을 만드는 곳, 나는 젠북으로 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아내었다. 또한 광고 전반에 (여자)아이들 소연이 직접 프로듀싱한 대표곡 톰보이(TOMBOY)’가 삽입되어 ASUS의 젠북 프로 시리즈가 가진 크리에이티브적인 요소를 더욱 강조한다.

광고 영상에 등장한 젠북 프로 시리즈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창의적인 워크 플로우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랩탑 라인업으로 영상 및 사진 편집 등 창작 작업을 주로 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되었다. 모두 생생하고 부드러운 비주얼을 구현하는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젠북 프로 14 듀오 OLED12.7인치의 2.8K 보조 스크린 스크린패드 플러스를 탑재한 고성능 크리에이터 노트북이다. 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스크린패드 플러스는 터치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을 지원해 생산성과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젠북 프로 16X OLED는 최대 12세대 인텔 코어 i9-12900H CPU와 지포스 RTX 3060 GPU를 장착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사용자 맞춤형 설정을 통해 작업 생산성을 높여주는 에이수스 다이얼로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세계 최초 15인치 OLED 컨버터블 노트북인 젠북 프로 15 플립 OLED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60° 에르고리프트 힌지가 적용돼 랩톱, 텐트, 스탠드, 태블릿 모드 등 다재다능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그룹의 아이덴티티이자 앨범을 총괄하는 프로듀서로 본인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음악적으로 풀어내는 아티스트이다. 최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누드(Nxde)’의 작사, 작곡, 디렉팅에 참여해 천재적인 재능을 입증했으며, 글로벌 음악 시장을 강타한 메가 히트곡 톰 보이(TOMBOY)’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면서 ASUS의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유저들과의 접점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광고 영상 및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