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CLASSIC II GOLD Full Modular)를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12VHPWR 다이렉트 케이블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화이트 클래식마스의 선물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및 자사 풀모듈러형 파워서플라이 등에 쓰이는 12VHPWR 다이렉트 케이블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시장에 판매 중인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전 제품이 대상이며, 단품 및 완제 조립 PC를 구매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행사기간 내에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영수증을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응모하면 450mm(블랙) 혹은 750mm 길이(블랙, 화이트)의 12VHPWR 다이렉트 케이블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만약 해당 케이블이 필요 없다면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 쿠폰을 선택할 수도 있다.
추가로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캡처해 구매 영수증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접수하면 된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시장에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할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신 그래픽카드와 호흡을 맞출 준비를 마친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2VHPWR 단자는 최근 출시된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90 Ti를 시작으로 지포스 RTX 40 시리즈 등에 쓰이는 중인데, 기존 보조전원 단자와 다른 형상으로 인해 기존 파워서플라이 사용자는 변환 어댑터를 쓰거나 전용 케이블이 출시되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이에 마이크로닉스는 기존 블랙 색상 12VHPWR 케이블 출시한 바 있지만, 화이트 색상 케이블을 추가함으로써 화이트 색상 풀모듈러 파워서플라이 제품 사용자까지 차세대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틀이 마련됐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는 자체 개발 플랫폼 ‘하이브리드(Hybrid)-E’를 적용해 80 플러스 골드 등급의 고효율과 뛰어난 성능, 편의성을 모두 갖춘 파워서플라이다. 2세대 GPU-VR 기술로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750W·850W·1050W(화이트는 850W·1050W) 등 다양한 출력에 색상을 블랙과 화이트로 나눠 소비자 성향에 대응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는 제공되는 케이블까지 색상을 통일해 깔끔한 인상을 준다.
정숙성과 안정성 등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에 필요한 기능도 모두 제공한다. 냉각팬에 회전 시 마찰을 최대한 줄여주는 유압식을 적용, 긴 수명과 낮은 소음을 구현했고 스위치 방식의 팬리스 모드(50도 이하 작동)로 완성도를 높였다.
PC가 종료된 이후에도 파워서플라이 내부 잔열을 제거해 부품 수명을 늘려주는 ‘애프터쿨링(AfterCooling)’ 및 돌입 전류·낙뢰·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ESD 15K’ 등을 탑재해 불시에 생길 수 있는 내·외부 전기적 충격에서 기기를 보호한다. 다양한 편의 기능과 보호 기능을 모두 갖춘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는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뛰어난 효율과 안정성을 갖춘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및 12VHPWR 다이렉트 케이블에 대한 정보와 화이트 클래식마스의 선물상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